세계 최대 소매유통 기업인 Wal-Mart가 국내 WiBro의 근간이 되는 WiMAX를 이용하여 무선브로드밴드 서비스 사업 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ag #WiMAX WiBro MVNO 월마트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음악 사업 진출로 Apple에 도전장을 낸 Virgin Mobile 향후 Ubiquitous 환경 : 인프라와 서비스는 분리될 것인가 ? 非WiMAX계 Emerging 기술의 재약진과 시장 진화 전망 WiMAX를 둘러싼 해외 Key Players의 최근 동향과 국내 WiBro의 생존전략 美 AT&T : MVNO와 VoIP로 시장진화의 주도권 회복 선언 [해외시각] 무선 신기술이 여는 새로운 미래 [해외시각] 무선분야에서 약진하고 있는 삼성전자 숙적 Vodafone과 손잡은 BT의 유무선 통합 전략 : 키워드는 Bluephone 과 Single Billing [해외시각] WiMAX의 정체를 밝힌다 Pre-WiMAX 제품의 조기상용화 움직임과 WiBro 추진일정과의 관계 [해외시각] 다시 돌아온 고정무선접속(FWA) 붐 국내 통신산업 구조조정의 방향성 제언 : 신개념의 Rule of Three 본격적인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는 美 MVNO 산업 트리플 플레이 위해 MVNO 사업 개시를 시사한 Time Warner Cable WiBro, 새로운 정책 패러다임의 Showcase로 접근 PHS 사업성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WiBro에의 시사점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휴대인터넷 정책의 변화, SKT와 KT에의 임팩트와 사업추진의 방향성 [해외시각] 전세계적인 MVNO 인기 [해외시각] 차세대 유망 브로드밴드 기술들 간의 白花爭鳴 日 Softbank의 무선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 WiBro 공청회, 정책의 Contingency Plan도 필요하다 WiMAX 전용 주파수 확보에 나선 Intel의 야심과 국내 WiBro 사업향방과의 연계성 도코모의 HSDPA 조기 상용화와 SKT의 인프라 전략과의 연계성 WiBro의 MVNO, 새로운 시각에서 재정의 되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