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GM이 소유하고 있는 유료방송 채널사업자인 ‘에픽스(Epix)’가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에픽스나우(EpixNow)’를 런칭한다고 발표. Tag #MGM #에픽스 #에픽스나우 #Epix #스트리밍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버라이즌, 모바일 단말 특화 OTT 서비스 ‘Go90’ 종료 [코멘트] 워너미디어, "5G 자율주행차로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AT&T가 타임워너 인수한 이유 중 하나 [브리핑] 佛 3대 방송사들, 넷플릭스 대항마 'Salto’ 출시 위해 협력 [브리핑] 아마존, 영국시장용 스마트TV 세트 테스트? [브리핑] 영국 OTT 서비스, 가입자 수에서 처음으로 유료방송 추월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만화책 기반 오리지널 영상 제작 발표...마케팅 효과 높이고 리스크 줄여 [코멘트] 넷플릭스, 위성라디오 통해서도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오디오 포맷 활용해 고객접점 확대 [브리핑] 美 디스커버리, 월 5달러에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암시 [브리핑] OTT 셋톱업체 Roku, 웹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코멘트] 아마존, 극장체인 인수 협상 진행...오프라인 고객접점 늘리며 ‘프라임’과의 시너지 추구 [코멘트] LGU+, 신규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제공...'동영상' 선도 이통사 이미지 제고 [브리핑] GfK, “미국 유료방송 가입자 상당수가 코드컷팅 계획 없다” [브리핑] 美 OTT 해지율, 3년 연속 18%대 유지 [코멘트] 넷플릭스, 최신 비디오 제작 기술 인증 프로그램 시작…최적의 시청경험 제공으로 차별성 강조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15% 차지 [브리핑] 코스트코, 월마트 이어 자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브리핑] 인터넷TV ‘fuboTV’, 가입자 증가세 빨라져 유료고객 25만명 도달 [브리핑] 소니 실시간TV 'PlayStation Vue', 애플TV에 통합제공 시작 [브리핑] 美 AT&T,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 테스트說 등장 [브리핑] 美 스트리밍 TV 서비스, 3분기 시청시간 212% 급증 [브리핑] 美 T-Mobile, FCC 문서 통해 신규 셋탑박스 윤곽 공개 [브리핑] 디즈니, 내년 출시 자체 스트리밍 명칭을 ‘Disney+’로 확정 [브리핑] 디즈니, 자체 OTT 외에 Hulu 콘텐츠 투자도 강화 [브리핑] 넷플릭스,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브리핑] 美 AT&T, DirecTV Now 가입자 대상 신형 셋톱박스 테스트 [브리핑] 이탈리아, 현지 영화 OTT 출시 전 극장 선개봉 의무화 [브리핑] 美 CBS, 뉴욕에서 스트리밍 전용 로컬 뉴스 서비스 개시 [브리핑] 글로벌 OTT 매출, 2019년 영화관 매출 추월 전망 [브리핑] 美 T-Mobile, 인터넷 TV 서비스 출시 내년으로 연기 [브리핑] 5G, 무선 유료방송 산업 전환의 계기로 작용 가능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성인용 콘텐츠로 확대 제공...몰입도 높여 반복 재생 유도 [코멘트] SKT, “통합 OTT 서비스에 제로레이팅 적용”…5G 시대 맞아 신규 단말/서비스에도 적용 가능 [브리핑] 아마존 산하 IMDb,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발표 [브리핑] 월마트, 자체 스트리밍 동영상 사업 추진 중단 [브리핑] 디즈니, 4월에 자체 OTT 관련 세부사항 공개 [브리핑] 美 AT&T, 5G 기반 몰입형 콘텐츠 위한 연구소 신설 추진 [코멘트] LGU+, 모바일TV 서비스 명칭 변경하고 기능 개편…5G 시대 앞두고 미디어 사업 재정비 [브리핑] 美 T-Mobile, 자회사 통해 신규 무료 모바일 OTT 서비스 제공 [코멘트] 통신사, 넷플릭스 인기몰이에 고민 가중...방송과 브로드밴드 사업이 동시에 영향 받아 [브리핑] 美 이통사 T-Mobile, 유료방송 가입대행으로 동영상 서비스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