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등의 동영상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아마존 산하의 IMDb가 ‘freedive’라는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발표. Tag #동영상 #OTT #스트리밍 #IMDb #Freediv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OTT/유료방송 동향 (12.21~01.03) - 씨티그룹, “애플, 넷플릭스 인수 가능성 40%” OTT/유료방송 동향 (01.04~01.17) - SVOD, ‘17년 시청시간 전년대비 두배 증가 [브리핑] 美 메이저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OTT/유료방송 동향 (01.18~01.31) - 美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브리핑] 日 아마존 재팬, 자사 OTT에서 HBO 콘텐츠 다수 제공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 英-獨-日에서는 넷플릭스 앞서 OTT/유료방송 동향 (02.01~02.14) - 구글, 오프라인 지원 '유튜브 고' 130개국 출시 [브리핑] Fox News, 뉴스 전문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예정 OTT/유료방송 동향 (02.15~02.28) - 넷플릭스, ‘18년 오리지널 콘텐츠 700편 계획 OTT/유료방송 동향 (03.01~03.14) - 넷플릭스, ‘18년 매출 150억달러 기대 OTT/유료방송 동향 (03.15~03.28) - 애플, ‘19년 3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說 [브리핑] 디즈니, 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OTT 동영상 앱 런칭 [브리핑] 美 버라이즌, 모바일 단말 특화 OTT 서비스 ‘Go90’ 종료 [브리핑] 영국 OTT 서비스, 가입자 수에서 처음으로 유료방송 추월 [코멘트] 아마존, 자사 OTT 특화 스마트폰 출시설…AI 비서 시장서의 한계도 스마트폰 사업 재개 촉발? [브리핑] OTT 셋톱업체 Roku, 웹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브리핑] 美 OTT 해지율, 3년 연속 18%대 유지 [브리핑] 디즈니, 자체 OTT 외에 Hulu 콘텐츠 투자도 강화 [브리핑] 넷플릭스, 일부 시장 대상으로 요금 인하와 신규 요금제 검토 [브리핑] 美 AT&T, DirecTV Now 가입자 대상 신형 셋톱박스 테스트 [브리핑] 이탈리아, 현지 영화 OTT 출시 전 극장 선개봉 의무화 [브리핑] 보다폰, 독일에서 셋톱박스 활용 독립형 OTT 서비스 출시 [브리핑] 글로벌 OTT 매출, 2019년 영화관 매출 추월 전망 [브리핑] 美 T-Mobile, 인터넷 TV 서비스 출시 내년으로 연기 [브리핑] 5G, 무선 유료방송 산업 전환의 계기로 작용 가능 [코멘트] 넷플릭스,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성인용 콘텐츠로 확대 제공...몰입도 높여 반복 재생 유도 [코멘트] SKT, “통합 OTT 서비스에 제로레이팅 적용”…5G 시대 맞아 신규 단말/서비스에도 적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