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5~2018.02.28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넷플릭스,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진화 시도 …동향과 전망 [코멘트] 美 OTT 셋톱 '로쿠', 엔터테인먼트 특화 음성인식 AI 비서 개발...써드파티 제조사에 공급 시도 [브리핑] 글로벌 SVOD, ‘17년 시청시간 전년대비 100% 증가 [브리핑] 구글, 중국 e스포츠 스타트업 Chushou 투자 참여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중동 지역에서는 TV 통한 시청 선호”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진출 계획 발표 [브리핑] 훌루-유튜브, 실시간TV 가입자 규모 75만명 달해 [코멘트] 구글, 아마존 웹브라우저의 유튜브 접속 일시 차단...상호영역 침범 확대로 갈등 고조 [브리핑] 美 소비자,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 증가 [브리핑] 美 메이저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브리핑] 日 아마존 재팬, 자사 OTT에서 HBO 콘텐츠 다수 제공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 英-獨-日에서는 넷플릭스 앞서 [브리핑] Fox News, 뉴스 전문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Sling TV’, 가입자 220만명 넘기며 전년대비 47%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