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2019년 넷플릭스 스타일의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올해 여름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광고 기반 무료 OTT 동영상 앱을 런칭한다고 5월2일(현지시간) Fierce Cable이 보도. Tag #디즈니 #OTT #Oh My Disney #스트리밍 #Disney Eat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영국서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DisneyLife’ 출시 [브리핑] 디즈니-알리바바, 중국 OTT 서비스 강화 위한 단말-콘텐츠 유통 제휴 [브리핑] 디즈니, 미국 메이저리그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투자 논의 [브리핑] 美 디즈니, 노키아 전문가용 VR 카메라 활용해 콘텐츠 제작 [브리핑] 디즈니, 중국서 규제기관 요청으로 자체 OTT 서비스 제공 중단 [브리핑] 美 OTT 훌루, 디즈니 3개 채널 프로그램 독점 공급 계약 체결 [코멘트] 디즈니, ESPN 브랜드 OTT 출시 공식화...차별화 중계방식의 스포츠 전문채널 겨낭 [브리핑] 디즈니, 구글의 이미지 분석 기술 활용한 증강현실 게임 출시 [브리핑] 美 Verizon, IPTV FiOS에 디즈니 클라우드 기반 영화 서비스 통합 [브리핑] 美 OTT 훌루, 내년 예정 실시간TV 위해 디즈니-21세기폭스와 제휴 [브리핑] 디즈니, 스냅챗 전용 동영상 콘텐츠 제공 [브리핑] 디즈니, 자체 브랜드 4K 지원 OTT 단말 출시 [브리핑] 디즈니, ESPN 부진으로 케이블부문 영업익 11% 하락 [브리핑] 디즈니, 테마파크에 인공지능 기반 캐릭터 로봇 도입 고려 [브리핑] 디즈니, 표정 인식 통한 영화 반응 예측 기술 개발 [브리핑] 美 승차공유 Lyft, 디즈니월드서 차량호출 서비스 ‘Minnie Vans’ 제공 [브리핑] 디즈니,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 월 5달러 책정 전망 [브리핑] 디즈니, 동남아 OTT 업체 ‘iflix’와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디즈니 자체 OTT 가입의향 36% 달해 [브리핑] 디즈니, 獨 SVOD ‘Pantaflix’와 콘텐츠 제휴 [브리핑] 21세기폭스, 디즈니 이어 컴캐스트와도 매각 논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