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가 3개월 내 인도 시장에 OTT 동영상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임을 발표했다고 1월17일(현지시간) Inc 42가 보도.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해당 서비스는 현지 자회사 UCWeb 및 알리바바의 투자를 받고 있는 Payt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될 예정. Tag #알리바바-텐센트 #Alibaba #알리바바 #OTT #동영상 스트리밍 #UCWeb #Paytm #We-Media #넷플릭스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알리바바, 동남아 이커머스 Lazada에 10억달러 추가 투자 [코멘트] 알리바바, 중국어 전용 스마트 스피커 차주 출시 전망...오프라인과의 새로운 접점 창출 [브리핑] 中 알리바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구축 [브리핑] 알리바바 픽쳐스, 실적 부진으로 CEO 교체說 [브리핑] 알리바바, 인도 온라인 식료품점에 2억달러 투자 [브리핑] 알리바바, 차량 직접 생산 대신 AliOS 라이선스에 집중 [브리핑] 中 알리바바, 2020년 시가총액 1조달러 기록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연내 30개 신선식품 슈퍼마켓 오픈 예고 [브리핑] [CES] Cleer, 알리바바 AI 기술 탑재 스피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