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13~17세 청소년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방안을 도입했다고 10월11일(현지시간) The Verg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10대 #청소년 #쇼핑 #커머스 #Amazon Househol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자녀와 앱-콘텐츠 공유 기능 발표...가족형 상품이 ICT 업계의 핫이슈로 부상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 커머스 방송 ‘Style Code Live’ 종료 [브리핑] 아마존, 개인화 강조 상품 추천 ‘My Mix’ 도입 [브리핑] 中 JD닷컴, 英 명품 전문 이커머스 Farfetch에 투자 단행 [코멘트] 아마존, 연내에 인도에서 ‘에코’ 출시...점유율 확대 위한 단말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총력전 펼쳐 [코멘트] 아마존, 대형할인행사 앞두고 알렉사 전용 할인상품 확대...음성 기반 커머스 이용경험 확대 시도 [코멘트] 美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전년대비 35% 증가...미디어-오프라인 공략에서도 핵심 무기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회원 대상 쇼핑 SNS ‘스파크’ 출시 [코멘트] 아마존, 29개 국가에서 이용률 50% 이상...오프라인 커머스 영향력 확대가 차기 목표인 이유 [브리핑] 아마존, 상품판매 결합한 쇼프로그램 ‘Overhaul’ 런칭 예고 [브리핑] 아마존, 가짜 상품 리뷰 필터링 위한 ‘Themes’ 기능 공개 [브리핑] 골드만삭스, “아마존, 의약품 시장 진출 가능성 높아” [코멘트] 아마존, 인공지능 활용 의상 디자인 알고리즘 개발...패션 디자인 부문서도 구글과 경쟁구도 형성 [코멘트] 아마존 재팬, 차량 검사 예약 서비스 개시...O2O 기반 서비스 중개사업 강화 잘 보여줘 [코멘트] 美 소매업계, 아마존의 오프라인 공략에 백기 드나...피인수 타진 업체 증가 추세 [코멘트] 아마존, 비디오 커머스 위한 전문인력 채용...‘아마존 라이브’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