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개인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My Mix’라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고 6월9일(현지시간) Techcrunch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쇼핑 #커머스 #개인화 #큐레이션 #My Mix #Interesting Find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트리밍 음악 Spotify, 피트니스앱 RunKeeper에 재생 기능 통합 [브리핑] 애플, Beats 기반 신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여름 상용화說 [브리핑] 아마존, OTT동글 판매지역 확대와 SW 업데이트 실시 [브리핑] 美 스타트업, 가상현실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로 1백만불 투자유치 日 DeNA, 디지털 콘텐츠 큐레이션 사업 강화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Deezer, 다양한 장르의 팟캐스트 통합 제공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Spotify, 맞춤형 기능 강화하고 동영상 클립도 제공...애플에 차별성 확보 [브리핑] 美 뉴스큐레이션 Flipboard, 트위터 이어 구글-야후도 인수경쟁에 참여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악 '애플뮤직' 발표...연기된 자체 OTT 서비스와 연계도 관심사 [브리핑] 사진기반 SNS ‘Pinterest’, 월이용자수 1억명 돌파 [브리핑] 英 OTT업체 Mubi, 中 진출 위해 Huanxi Media와 합작사 설립 [브리핑] 스트리밍 음악 ‘판도라’, 경쟁심화에 따른 사업 매각說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