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글로벌 가입자수가 조만간 1억명을 돌파할 것이며, 그 중 절반은 미국 외 지역 가입자들이 차지할 전망이라고 2월27일 Hollywood Reporter誌가 보도. Tag #넷플릭스 #Reed Hastings #가입자 #오리지널 콘텐츠 #현지화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英 BBC, 글로벌 대상 가입형 인터넷 라디오 런칭 준비 [브리핑] Ovum,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은 지속불가능” [코멘트]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 기능 도입...OTT-게임과의 시간장악 경쟁을 오프라인으로도 확대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 iOS 모바일앱 매출서 최초로 1위 등극 [코멘트] 넷플릭스, 지속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의지 천명...타 미디어사 협력 병행 아마존과 대조 [브리핑] 美 타임워너,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해 HBO 콘텐츠 예산 확충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021년 4억3천만 가구 가입 전망 [코멘트] 딜라이브, OTT 셋톱 이용자 80%가 넷플릭스 시청...OTT 제휴 효과 낙관하기에는 아직 일러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글로벌 사업 강화로 마케팅비 급증 예상 [브리핑] 美 OTT SlingTV, 넷플릭스도 시청 가능한 자체 셋톱 공개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내년 500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OTT 가입자, 절반 가량이 복수 서비스 이용 [브리핑] 동남아 OTT업체 ‘HOOQ’, 2,500만 달러의 신규투자 유치 [브리핑] 페이스북, 실시간 동영상 아닌 프리미엄 콘텐츠에 자금 지원 ['16.4Q 실적] 넷플릭스, 매출 전년比 36% 증가...가입자 1억명 달성 임박 [브리핑] 넷플릭스, “HBO도 OTT 통한 시리즈 전편 선공개 대열 합류할 것”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사에 비해 8배 이상 인기 높아 [브리핑] 페이스북, 동영상 사업서 ‘넷플릭스’ 아닌 ‘유튜브’ 모델 지향 [코멘트] 美 OTT 서비스, 최근 1년간 해지율은 19%...고객 유지 위한 차별화 지속의 필요성 어필 [브리핑] 넷플릭스, 올해 1,000시간 분량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활용 부가상품 사업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