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브로드밴드 가구의 31%가 2개 이상의 OTT 서비스에 가입 중이며, 이는 하나 이상의 서비스에 가입 중인 63%의 절반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12월29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Parks Associates를 인용해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OTT #가입자 #미국 #Parks Associates #소비 #아마존 #넷플릭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컴캐스트, 브로드밴드 유지해도 코드커터 1인당 월5.5달러 손실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 iOS 모바일앱 매출서 최초로 1위 등극 [브리핑] 美 21세기폭스, “자체 OTT 서비스 제공에 신중히 접근할 것” [코멘트] 美 T-Mobile, “케이블업체의 MVNO는 한계 존재”...자사와의 인수합병 논의 가능성 열어두나 [브리핑] 美 Verizon, OTT서비스 ‘Go90’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의지 피력 [코멘트] 美 Verizon, 동영상 최적화 기술업체에 400만불 투자...모바일 동영상 시대 맞아 트래픽 관리 강조 [코멘트] 훌루, 단일계정 복수 프로필 등록 기능 도입...홈서비스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본격화 [코멘트] 美 DirecTV Now, 서비스 불안정성으로 고객불만 증가...라이브 제공 OTT의 가능성과 한계 표출 [브리핑] 구글홈, 넷플릭스-사진 연동기능 추가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021년 4억3천만 가구 가입 전망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가입자 120만명 돌파 [코멘트] 삼성, 'TV 플러스'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유료방송사 우회 신규 콘텐츠 유통채널로 확대하나 [코멘트] 스타벅스,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애니메이션 제작…소셜-비디오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 [브리핑] 美 FuboTV, 실시간 중계 포함한 스포츠 특화 OTT 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글로벌 사업 강화로 마케팅비 급증 예상 [브리핑] 페이스북, PC용 그룹 음성통화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美 OTT SlingTV, 넷플릭스도 시청 가능한 자체 셋톱 공개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내년 500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美 AT&T, DirecTV Now의 공격적 할인 프로모션 1월초 종료 [리포트] 美 이통사들, 미디어 사업자로의 변신에 잰걸음...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