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주(9월11일~9월17일) 오프라인 기준 스마트폰 주간 판매량은 SKT의 영업정지에도 불구하고 LGU+의 영업재개와 KT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인한 갤럭시 및 G3 시리즈의 판매량 증가로 인해 전주 대비 259% 증가한 27만9천여대를 기록. Tag #스마트폰 #판매동향 #삼성전자 #LG전자 #팬택 #SKT #LGU+ #K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KT, 본업강화 차원에서 스마트 교육로봇 시장서 철수...앱세서리 강조하는 SKT와 대조적 [코멘트] SKT, 양식장용 IoT 기반관리 시스템 테스트...1차산업과 ICT 기술의 융합 가속화 [스냅샷] [‘14. 2Q 실적] 팬택, 상반기 910억원 적자…이통사 영업정지 직격탄 맞아 [코멘트] KT, 올레 UHD TV 상용화 돌입…콘텐츠 부족은 물론 낮은 지불의향도 걸림돌 [코멘트] SKT-아이리버, 헬스케어 기반 웨어러블 협업 본격 시동...탈통신형 앱세서리 사업 강화 [코멘트] 삼성, 500만화소 전면카메라 폰 개발...셀카 트렌드 편승해 특화단말-액세서리 시장확대 [코멘트] LG전자, 카카오톡 선탑재 폴더폰 9월중 출시...이통사의 존재감 퇴색을 반증하나 [코멘트] 삼성, 스마트워치에 지문인식기반 결제기능 도입...결제가 웨어러블의 킬러앱으로 부상 [코멘트] 삼성, 앱스토어 통해 보안솔루션 '녹스' 배포 개시...보안서비스의 플랫폼화 타진 [코멘트] 삼성, 11월중 중저가 타이젠폰 인도 출시설...앱생태계 부족한 타이젠 흥행 장담 어려워 [코멘트] KT, 아시안게임 LTE 브로드캐스트 무과금 서비스 제공...수익모델은 여전히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