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16~2014.07.22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카카오톡 #위챗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가상현실 HMD 업체 인수에 23억불 쾌척...무주공산 신 단말영역 선점 시도 [코멘트] 유튜브, 美 모바일 동영상 앱 부문 석권...모바일단말 넘어 홈 영역에서도 입지 급속히 확대 중 [코멘트] 페이스북, 서비스 성격에 따라 모바일앱 세분화 추진...모바일 시대의 변화된 이용행태 대응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모바일에서도 위력 발휘...이용행태 데이터 확보로 광고에 활용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순항으로 ‘어닝서프라이즈’...전년대비 매출 72%, 순익 193% 증가 [코멘트] 페이스북, 인기 피트니스앱 업체 인수...정교한 측위기술 확보해 맞춤형 광고에 활용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간접진입...사이트 피로감 높아져 역효과 날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음악-TV프로 인식기능 도입...타깃광고 정교화하고 콘텐츠유통으로 사업확대 [리포트] 상장후 위기론에 시달리는 트위터, 페북 성공선례 따를까?...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페북, 식당 위한 메뉴표시 기능 추가...LBS-온라인주문-모바일결제와 연계성도 높아 구글과 페이스북, 인터넷 소외지역 선점 경쟁 돌입… 사업 추진 현황과 특징 [코멘트] 페이스북, 부진한 런처사업 지속說...이용행태 고려한 맥락인식 접목이 최근 트렌드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앱 설치형 광고 도입...기존 광고상품 한계 벗어나 추가 광고주 확보 노려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광고 기술업체 인수...핵심 수익원 광고 강화하고 구글 압박 본격화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추천기능 테스트...광고매출과 미디어플랫폼에 영향력 확대 동시겨냥 [코멘트] 페이스북, 지역기반 기업랭킹 시스템 테스트...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경쟁 급물살 [코멘트] 페이스북, 닐슨에 TV프로 시청관련 유저데이터 제공...프라이버시문제 다시 불거질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구매(Buy) 버튼 테스트...수익원 다양화 위한 유력 후보로 ‘커머스’ 영역에 주목 [코멘트] 페이스북, 콘텐츠 저장후 확인 '소셜북마크' 기능 런칭...미디어 플랫폼 역할 확대 기대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점유율 상승세로 전환...피로도 증가 불구하고 영향력 확대 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