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식당들이 자신이 제공하는 음식 메뉴를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5월22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단, 페이스북이 선보인 신규 옵션은 페이지(page) 카테고리에서 ‘음식점/카페(Restaurant/Cafe)’를 선택한 업체들만 이용 가능함. Tag #Facebook #페이스북 #마케팅 #레스토랑 #음식점 #카페 #메뉴 #홍보 #Constant Contact #SinglePlatfor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 도입 임박...Telco의 트래픽 부담 줄일 방안 모색해야 [코멘트] 페이스북, 가상현실 HMD 업체 인수에 23억불 쾌척...무주공산 신 단말영역 선점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송금 앞세워 금융서비스 진출...신흥국의 금융인프라 대체가 목표? [코멘트] 페이스북, 서비스 성격에 따라 모바일앱 세분화 추진...모바일 시대의 변화된 이용행태 대응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모바일에서도 위력 발휘...이용행태 데이터 확보로 광고에 활용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순항으로 ‘어닝서프라이즈’...전년대비 매출 72%, 순익 193% 증가 [코멘트] 페이스북, 인기 피트니스앱 업체 인수...정교한 측위기술 확보해 맞춤형 광고에 활용 ['14. 1Q 실적]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호조에 어닝서프라이즈 기록 페이스북, 기업공개 후 첫 'F8' 컨퍼런스 개최...주요 발표 내용 [리포트] 온라인광고, 모바일앱 중심으로 시장재편 급물살…동향과 전망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간접진입...사이트 피로감 높아져 역효과 날 수도 [코멘트] 구글, 애플 제치고 브랜드가치 1위 등극...이머징 분야에서의 선도적 이미지가 주효 [코멘트] 페이스북, 음악-TV프로 인식기능 도입...타깃광고 정교화하고 콘텐츠유통으로 사업확대 [리포트] 상장후 위기론에 시달리는 트위터, 페북 성공선례 따를까?...최근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