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5~2014.07.01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라인 #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젊은층 이탈현상 지속...신규 브랜드서비스와 인수합병으로 돌파구 모색중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대화 플랫폼업체 인수...모바일 대응과 젊은층 이탈 방지를 동시 겨냥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큐레이션 전문가 물색...미디어 성격 강화해 이용률-광고수익 동시 추구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이 PC 부문을 상회... 신규 서비스 출시도 앱 방식으로 접근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앱, 초기반응 긍정적...플립보드 위협하며 소셜매거진 경쟁 재점화 [코멘트] 페이스북, 보다폰에 데이터 무료 특화요금제 제안...개발도상국의 이용자 확대 목표 [코멘트] 트위터, 서비스 UI 대폭개선 위한 테스트...경쟁상황 변화에 따라 페북의 강점을 차용 [코멘트] 페이스북, 북미최대 메신저 '왓츠앱' 인수에 17조원 쾌척...라인과 위챗 행보에 차질 [코멘트] [MWC] 페북, "만인의 인터넷 연결이 목표"...수익성 제고 위해 Telco와 협력 모드 지향 [코멘트] 페이스북, 가상현실 HMD 업체 인수에 23억불 쾌척...무주공산 신 단말영역 선점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서비스 성격에 따라 모바일앱 세분화 추진...모바일 시대의 변화된 이용행태 대응 [코멘트]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모바일에서도 위력 발휘...이용행태 데이터 확보로 광고에 활용 [코멘트] 페이스북, 인기 피트니스앱 업체 인수...정교한 측위기술 확보해 맞춤형 광고에 활용 [코멘트] 페북, MS의 화이트스페이스 사업에 동참...개도국 중심으로 이통사 우회 접속서비스 제공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간접진입...사이트 피로감 높아져 역효과 날 수도 [코멘트] 페이스북, 음악-TV프로 인식기능 도입...타깃광고 정교화하고 콘텐츠유통으로 사업확대 [코멘트] 페북, 식당 위한 메뉴표시 기능 추가...LBS-온라인주문-모바일결제와 연계성도 높아 [코멘트] 페이스북, 스냅챗 인수실패후 유사 메시징앱 자체 개발...다원화된 메신저간 밸런싱에 관심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사업에 PayPal CEO 전격 영입...플랫폼 경쟁 금융영역으로 확산될 듯 구글과 페이스북, 인터넷 소외지역 선점 경쟁 돌입… 사업 추진 현황과 특징 [코멘트] 페이스북, 부진한 런처사업 지속說...이용행태 고려한 맥락인식 접목이 최근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