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위치기반 SNS인 Foursquare는 윈도8 태블릿용 앱을 발표했다고 The Next Web誌가 6월27일 보도Foursquare는 윈도폰8과 iOS,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10 등 스마트폰에서는 이미 제공되고 있지만, 네이티브 태블릿 앱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한편, Foursquare는 약 3,300만명의 개인 유저와 1,000만 머천트 유저를 보유하고 있음 Tag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체크인 #Foursquare 지역검색 #local search #Foursquare 태블릿앱 #Foursquare 윈도8 #Foursquare Windows 8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차세대 LBS의 진화방향을 제시하는 ‘Foursquare’…SNS에 유아적 열정을 가미 소셜네트워크와 위치정보의 패러독스, 등록된 지인이 늘어날수록 유용성은 떨어져 LBS의 Check-in 기능, 단순한 위치정보 이상의 의미…모바일 광고 확대의 견인차 역할 위치기반 SNS 사이트 美 Foursqure, 벤처캐피털의 러브콜 집중…기업가치 평가액 급상승 위치기반 모바일SNS, 유력 킬러앱으로 급부상중…동향과 시사점 위치기반 서비스, SNS의 체크인 기능을 접목한 능동적 LBS로의 진화가 대세...구글 위치기반 SNS, 본격 경쟁은 이제부터 시작...선발 Foursquare를 구글과 Facebook이 추격중 위치기반 SNS 美 Foursquare, 매주 10만명 속도로 가입자 급증…유사 서비스간 경쟁도 치열 위치기반 SNS와 검색엔진의 결합, 업체간 협력무드 고조...검색경험의 획기적 개선 기대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유저수 하루 1.8만명씩 증가하며 300만 유저 돌파 LBS, 아직은 메인스트림 단계로 진입 못해...소셜커머스와 결합해 실질적 이용동기 유발해야 Foursquare, 위치기반 SNS 넘어 차세대 소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성장중 위치기반 SNS Foursquare, 등록유저수 600만명 돌파...비영어권은 일본이 이용률 높아 LBS 기반 SNS 업체 Foursquare, 이용자 700만 돌파...Check-in 건수도 30배 이상 성장 지자체도 SNS 활용해 스마트시티 지향...뉴욕시, 페이스북-Foursquare-트위터와 제휴 Foursquare와 아멕스 카드, 캐시백 제휴 서비스를 미전역으로 확대...파격적 할인혜택 제공 위치기반 모바일 SNS Foursquare, 머천트들 대상으로 유저데이터 유료화...핵심 BM화 시도중 페이스북, Groupon과 Frousquare에 맞대응 포기하나...소셜커머스 접고 LBS는 반쯤 폐쇄 [코멘트] Foursquare, 위치기반 SNS 앱에 NFC 지원...오프라인 유저 행동패턴 추적 [코멘트] Foursquare, 3년만에 유저 2천만명 돌파…SNS 플랫폼화로 독자적 생존 가능성은 불확실 SNS 동향 (07.18~07.24) - Foursquare, 로컬상점 위한 신규 서비스 런칭 [코멘트] Foursquare, 지역검색 확대로 타깃광고 준비…LBSNS 선두업체도 ‘수익화’ 고민 본격화 [코멘트] 美 위치기반 SNS ‘Foursquare’, 지역상권 평가 사업에 박차...스코어 시스템 도입 [코멘트] 美 Foursquare, 연내 매각설 등장…독립계 LBSNS 사업자의 한계 노출 [코멘트] 美 Foursquare, 체크인 5억건 달성 발표...'건재함' 강조로 피인수설 일축 의도?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LBS앱 개발설...Foursquare 등 경쟁서비스 견제 나서나 [코멘트] 美 SNS 업계, '지역검색'에 주목...이용가치 향상과 광고수익 증대를 동시 추구 [코멘트] 트위터, 위치기반 지역검색 서비스 인수…모바일 이용가치와 광고매출 향상 동시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