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글로벌 모바일메신저 '라인'을 통해 본격적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에 나선다고 밝힘.이와 관련해 라인을 운영하는 NHN재팬은 라인에서 유통되는 콘텐츠 범위를 음악, 만화, 영화, 쇼핑, 교육, 예약서비스 등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을 공개함. Tag #모바일메신저 #라인 #카카오톡 #디지털콘텐츠 #유통플랫폼 #NH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동향 (10.17~10.23) - Pinterest 이용, 소비자들의 실제 구매행동과 연관성 높아 [코멘트] NHN ‘라인', 글로벌 가입자 7천만명 돌파...성장 잠재력은 카카오보다 앞서 [코멘트] NHN '라인', 소셜게임 사업 순항...카카오와 함께 독립계 플랫폼의 가능성 입증하나 [코멘트] NHN, 모바일 사업 강화 위해 전문조직 신설...인터넷 업계의 무게중심 이동에도 대응 [코멘트] NHN ‘라인’, 가입자 1억명 돌파 초읽기...한국발 IT 서비스의 글로벌화 가능성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