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Atlas
#페이스북 메신저
#Facebook Messenger
#페이스북 이통사 제휴
#Facebook for Every Phone
#페이스북 소셜 기프팅
#Gifts
#페이스북 커머스
#페이스북 iOS
#SDK
#페이스북 모바일앱 광고
#페이스북 광고 구매전환율
#페이스북 conversion
#페이스북 타깃광고
#페이스북 웹서핑 이력
#페이스북 데이터 중개업체
#페이스북 data broker
#Datalogix
#Custom Audiences
#페이스북 안드로이드 앱
#페이스북 10대 청소년
#페이스북 인기하락
#페이스북 유저이탈
#페이스북 Instagram
#페이스북 Snapchat
#페이스북 자기잠식
#페이스북 cannibalization
#페이스북 뉴스피드 변경
#페이스북 사진공유
#페이스북 경쟁서비스 견제
#페이스북 Vintage Camera
#Instagram 이용자수
#Instagram MAU
#트위터 소셜TV
#트위터 GetGlue
#Expanded Tweets
#트위터 닐슨
#트위터 TV 시청률
#소셜TV
#LinkedIn
#비즈니스 SNS
#LinkedIn 기업용 협업 서비스
#private sharing tools
#LinkedIn Today
#LinkedIn 콘텐츠 마케팅
#LinkedIn 광고
#LinkedIn 신수익원
#소셜게임
#Zynga 구조조정
#Groupon 실적
#Groupon 2012년 4분기 실적
#소셜커머스
#Groupon CEO 해임
#Groupon Andrew
#소셜펀딩
#크라우드펀딩
#Kickstarter
#Kickstarter USB
#StormFly
#Kickstarter 오픈소스
#손목장착형
#웨어러블 단말
#中 Tencent
#중국 모바일 메신저
#WeChat
#PT Global Mediacom
#NHN 라인
#라인 노키아
#라인 아샤
#라인 MWC2013
#SNS 광고
#소셜마케팅
#SNS 기업시장
#SNS 유료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