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비즈니스 부문 David Fischer 부사장이 최근 美 스탠포드大 경영대학원에서 열린 ‘Future Of Media’ 컨퍼런스에서 자동실행 가능한 동영상 광고(auto-play video ads)의 추진 가능성을 시사했다고 Social News Daily誌가 2월16일 보도. Fischer 부사장은 자동실행 방식이 유저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접근방식이 필요하지만, 이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언급. 즉, 이용자 경험과 광고주 경험 간에 적정 균형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나면 자동재생 동영상 광고를 제공할 계획이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