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TV 관계 매니저(Manager of TV Relationships)’의 채용공고를 냈다고 Tech Crunch誌가 12월25일 보도함. 담당업무는 쇼 운영자(showrunner)와 프로듀서 등 TV 업계 주요 관계자들과의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트위터와 TV 프로그램의 연계를 높이는 것. Tag #트위터 #소셜TV #social TV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CJ헬로비전, '티빙'에 SNS 결합해 소셜TV로 진화...콘텐츠 추가이용 견인이 관건 [코멘트] 태블릿과 스마트폰, TV와 동시이용 급증...N스크린의 초점이 병렬적 이용환경으로 이동 [코멘트] 런던올림픽, OTT 동영상 확산 계기 되나...실시간 스트리밍 강화하고 부가서비스로 차별화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코멘트] 美 NBC, 트위터와 제휴해 런던올림픽 콘텐츠 제공...SNS 결합 통해 소셜TV 확산 시도 [코멘트] 런던올림픽 계기로 급부상한 ‘소셜TV’...올드미디어-SNS 간 워터쿨러 효과에 주목 [코멘트] 美 Shazam, SNS와 연계로 소셜TV 기능 강화 나서...TV 보완재 역할 확대에 주목 [코멘트] 소셜TV, 워터쿨러 효과로 시청경험 변도 주도...시청률에 영향주며 업계 움직임도 활발 [코멘트] 美 닐슨, 트위터와 독점제휴로 신규 TV시청률 지표 개발...SNS와의 상관관계에 주목 [리포트] 소셜TV, 多단말 시대 맞아 미디어업계 핫트렌드로 부상…최근 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