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메이저 TV 방송사인 NBC Universal이 런던올림픽과 관련해 트위터와 파트너쉽을 체결한다고 주요외신들이 보도함. Tag #NBC #트위터 #런던올림픽 #소셜TV #소셜림픽 #Twitter Tracker #올드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의 소셜화, IPTV에도 Facebook과 Twitter의 유저경험 제공해야…가입형 비즈모델에 매우 중요 동계올림픽에서도 나타난 인터넷과 TV의 관계, 시청률을 상호자극하는 ‘Water-cooler’ 효과 TV 콘텐츠의 75%, 향후 2년내 온라인化...방송사는 HDTV 보다 더 투자해야 TV 시청경험의 소셜화 추세...美 위성방송사 DirecTV도 소셜미디어 Miso와 제휴 소셜미디어, 2011년 주요 이슈와 2012년 예상 트렌드 7가지 英 런던올림픽 조직위원회, 자원봉사자들의 SNS 활동 제한..."경기에 대한 상세언급 삼가" [코멘트] 태블릿과 스마트폰, TV와 동시이용 급증...N스크린의 초점이 병렬적 이용환경으로 이동 IOC, 런던올림픽 전용 소셜 커뮤니케이션 채널 도입…참가선수와 팬들을 연결 [코멘트] 런던올림픽, OTT 동영상 확산 계기 되나...실시간 스트리밍 강화하고 부가서비스로 차별화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SNS 동향 (07.11~07.17) - 트위터, 모바일앱 기능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