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콘텐츠 검색업체 Shazam이 7월말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2012년 런던올림픽과 관련해 소셜TV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NBC와 제휴한다고 밝힘. Tag #Shazam #런던 올림픽 #OTT 동영상 #실시간 스트리밍 #NBC #소셜TV #뉴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V의 소셜화, IPTV 개념이 'Interactive Personal TV'로 변화…美 Boxee의 사례와 시사점 [해외시각] 올드미디어의 온라인 전략과 전망…Hulu의 사례 OTT 전성시대, 유료TV와 CP들이 주목해야 할 조언 10가지 TV 콘텐츠의 75%, 향후 2년내 온라인化...방송사는 HDTV 보다 더 투자해야 콘텐츠, 소유 아닌 접속 BM으로 패러다임 변화중...클라우드와 연계하면 Telco에도 기회 많아 코드커팅, 주원인은 브로드밴드와 유료TV 동시가입 부담...동영상 시청 목적은 과장 美 Cablevision,..."OTT는 적 아닌 동지, 가입유지와 프로그램 편성비 통제에 효과적" OTT 동영상의 성장, 티핑 포인트에 근접...유료TV 미래에 불확실성 커지나 MBC, 구글과 콘텐츠 유통 파트너쉽 체결…배경과 전망 美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Boxee, 저가형 'Live TV' 동글 공개...코드커팅 가속화 전망 OTT 확산, 유료TV와 CP 측에도 호재...제로섬 게임 아니라 상호보완 공존할 수도 OTT 동영상 시청자, 2년후 IPTV 추월할 전망...완성도 높은 콘텐츠 보급이 원동력 TV 시청하면서 웹열람 가능한 튜너 등장,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WiFi로 중계...日소뱅이 시판 英 BBC, 자체 N스크린 서비스 'iPlayer' 인기폭발...커지는 CP의 영향력 입증 [리포트] CJ그룹, N스크린 ‘티빙’의 오픈 플랫폼화 시도…배경과 의미 [코멘트] 美 케이블업계, OTT 확산으로 ‘코드쉐이빙’ 급증…저가 패키지 상품으로 이동 가속화 [코멘트] 스마트폰 유저의 52%, 집에서도 동영상 볼 때 폰 이용...이제 미디어 기기로 인식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