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2011년 美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이데일리誌가 외신을 인용해 1월31일 전함. Tag #페이스북 #SNS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시장점유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페이스북, 유저 상세 이력 제공하는 'Actions' 런칭…주요 기능 및 특징 페이스북, 마케팅 툴로 이용률 높지만 광고주들의 실제 투자의지는 미약 Facebook 주요 동향 (2012.01.25~2012.01.29) 페이스북, 아시아 유저 최다 보유국은 인도로 추정돼...약 4,300만명 페이스북 '구독(Subscribe)' 기능, 정보공유 확대에 유용...기자들로부터 호응 높아 아시아 국가별 페이스북 이용 현황 (2012년 1월) 페이스북, 유저간 음악공유 50억건 돌파...부대효과 창출하며 소셜커머스 진화방향 제시 SNS, 美 슈퍼볼 광고시장에서도 인기…글로벌 대기업 다수 활용 페이스북, 美 IT업체들과 스팸방지 워킹그룹 'DMARC.org'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