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마케팅 툴로서 이용률은 높지만 이를 이용하는 기업들의 실제 투자의지는 미약한 것으로 나타났다는 마케팅 컨설팅 업체 MerchantCircle의 최근 조사결과를 Proformative誌가 1월27일 전함. Tag #페이스북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인터넷서비스 주도권 페이스북으로 넘어가나...구글, 4분기 매출과 순익 모두 저조 페이스북, 브라질 미디어웹사이트 중 최고 인기...지난 1년간 접속자수 약 2배 증가 페이스북, 2011년 12월 美 온라인동영상 시청자수 5위...구글이 1위 페이스북, 2011년 유럽시장 경제에 200억달러 이바지...고용창출에도 기여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심리적 박탈감 안겨줄 수도...사진 속 '과장된 행복'의 영향 페이스북, 유저의 서비스 이용이력 공개 의무화 추진...프라이버시 침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