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피해신고가 2010년 3건에서 2011년 10월까지 633건으로 무려 211배나 증가했다고 재경일보가 1월13일 보도함. Tag #소셜커머스 #소셜쇼핑 #공동구매 #소비자피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소셜쇼핑 Groupon, 위치기반 광고업체 JiWire와 제휴…광고주들에게 API 개방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LG유플러스, 소셜쇼핑 '딩동' 출시...배경과 전망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美 소셜커머스 Groupon, 이벤트 티켓업체와 제휴...AT&T 등의 시장진입 견제 [해외시각] 빛좋은 개살구로 전락하는 Groupon …소셜커머스의 허와실 [해외시각] 소셜커머스, 가능성과 과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美 리빙소셜에 매각…의미와 전망 모바일쇼핑 이용률 가파른 증가세, 구매행태 변화 뚜렷...기존 소매업체의 부담은 갈수록 커져 페이스북, Groupon과 Frousquare에 맞대응 포기하나...소셜커머스 접고 LBS는 반쯤 폐쇄 페이스북의 소셜커머스 사업철수, ‘SNS 버블’의 경고인가? …배경과 시사점 소셜커머스 거품 빠지나, 30%가 폐쇄 또는 매각돼...가입자 유치와 수익화 실패가 원인 월마트, 소셜미디어 소통정보를 토대로 수요예측과 제품관리...유통업의 진화 시도 소셜커머스 Groupon, 자체 물품판매 사업에 진출..."소매유통 업계에 선전포고"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별 1개 딜 (상품 및 서비스)당 평균 매출액 현황 (2011.3분기) 고전하는 소셜커머스 업계, Groupon은 소매유통의 틈새시장 도전으로 돌파구 모색…배경과 전망 씨티은행, 국내 은행권 최초 소셜커머스 금융상품 판매...적금금리 우대 쿠폰 발급 국내 금융업계, SNS 결합상품 출시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