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소셜커머스 업체 Groupon이 지역 이벤트에 대한 특가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티켓 판매업체 Live Nation社와 제휴를 맺음. Tag #Groupon Live Nation #GrouponLive #소셜커머스 #소셜쇼핑 #SNS 커머스 #SNS 유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Facebook, ‘Deals’ 앞세워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시장에 출사표…의미와 전망 소셜쇼핑 Groupon, 위치기반 광고업체 JiWire와 제휴…광고주들에게 API 개방 Daum과 KT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 진입 선언…배경과 전망 美 소셜쇼핑 업체 Groupon, 中 Tencent와 공동브랜드 JV 설립 추진...亞시장 공략 위해 선두기업끼리 맞손 구글, 자체 소셜커머스 'Google Offers' 준비중...Groupon 인수 실패에 따른 방향 선회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구글, Foursquare 인수 실패후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 강화...지역정보와 커머스 결합에 초점 Facebook도 자체 소셜커머스 사업 진출, 공동구매형 쿠폰으로 Groupon과 직접 경쟁 소셜커머스 시장, 경쟁과열 조짐...페이스북도 자체 소셜커머스 'Deals' 서비스 강화 소셜커머스 원조 Groupon, 국내시장 진출...의미와 전망 소셜커머스 시장, 올 한해 세자리수 성장 전망...美 Groupon 추월하는 LivingSocial에 주목 美 소셜커머스 시장, 2011년에 전년대비 138% 성장 전망 LG유플러스, 소셜쇼핑 '딩동' 출시...배경과 전망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