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이 2012년 1월10일, 이용자의 뉴스 피드에 광고를 직접 삽입하기 시작함. 광고는 페이지 오른쪽의 ‘sponsored’ 코너가 아닌 이용자의 게시물에 이용자의 의사에 관계없이 임의로 삽입되며 1일 1개로 제한하고 있음. Tag #페이스북 #광고 #뉴스 피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디스플레이 광고시장, Facebook이 야후 제치고 선두…구글과 2강 구도 본격화 페이스북, 향후 2년 이내 모바일플랫폼 업체로의 변신 선언...iOS용 앱도 공개 페이스북, iPad용 앱 런칭...모바일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박차 페이스북, 모바일앱에 이어 윈도우용 데스크톱앱도 공개 페이스북, 3년 연속 최고의 검색어와 방문자수 1위 웹사이트로 선정 페이스북, 정치광고 업계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SNS로 부상 페이스북 유저, 자기참조(self-referencing) 효과 높아...개인적 콘텐츠와 가까운 곳에 게재된 광고에 호의적 반응 페이스북, 美 모바일앱 이용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