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an Hitwise에 따르면 지난 페이스북은 2010년에 이후 2011년 한해 동안 미국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페이스북 홈페이지(www.facebook.com)는 2년 연속 방문자수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남. Tag #페이스북 #Facebook #SNS #검색어 #방문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Facebook, 자체 데이터센터 이어 서버 사양도 독자표준 공개..."SNS에 최적화" MS, 페이스북과 손잡고 Bing의 소셜검색 기능 강화...구글에 대립각 Facebook, 클라우드 음악 스트리밍 업체 Spotify와 제휴...뉴스피드에 전용 아이콘 표시 페이스북, HTML5 기반 자체 모바일 플랫폼 개발 프로젝트 가동중...80개 업체들 참여 페이스북, 스트리밍 음악서비스 Spotify와 통합 추진...지인간 추천-감상 지원 페이스북, Google+ 의식해 유사 기능 추가...친구목록 간편 구성 지원 페이스북, 구글의 소셜영역 침투에 대립각 곤두세워...Google+ 기능의 일부를 차단 페이스북, HTML5 기반 모바일 기능 개발에 전력 투구...웹플랫폼화로 입지 강화 페이스북, 향후 2년 이내 모바일플랫폼 업체로의 변신 선언...iOS용 앱도 공개 페이스북, eBay와 커머스 분야에서 제휴 강화...Facebook Credits이 연결고리 모바일의 소셜화 추세, 단말과 망보다 서비스를 더 중시...페이스북용 선불 SIM카드 등장 페이스북의 변신, 미디어 서비스 본격화하며 포털플랫폼으로 진화중...전망과 과제 미디어의 소셜소비 확산과 명암..."CP들의 Facebook 끌어안기, 자충수 될 수도" 페이스북, 4.7명만 거치면 모두가 아는 사람...기존 6단계 분리이론보다 관계망 좁아져 페이스북, iPad용 앱 런칭...모바일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박차 페이스북, 13세 미만 이용자도 상당수...이용연령 제한 규제에 대한 갑론을박 본격화 소매업계로 번지는 SNS 열풍...월마트, 페이스북과 손잡고 개인정보 활용 소셜쇼핑앱 런칭 페이스북, 모바일앱에 이어 윈도우용 데스크톱앱도 공개 페이스북, 광고매출 증대 위해 기업용 기능 강화 Facebook 주요 동향 (2011.12.19~2012.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