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의 공유기능과 블로깅의 심도성, 그리고 Reddit 방식의 투표기능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SNS ‘Chime.in’이 등장함. Tag #Chime.in #흥미 네트워크 #틈새형 SNS #SNS 니치마켓 #SNS 광고 #SNS BM #모바일 SN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음악 SNS 美 ‘imeem’, 광고기반 스트리밍 방식으로 저작권자와 수익분배형 BM 도입 스포츠 관련 SNS 인기몰이…니치마켓을 대상으로 한 타깃광고 가능, 광고주도 주목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SNS 수익모델, 아시아가 주목 받는 이유…광고모델보다 가상아이템 판매로 직접매출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소셜미디어의 BM 찾기, 주류는 역시 광고…트래픽 보다는 타게팅이 중요 Facebook, 자체 온라인결제 사업에 나선다…소셜게임에서 유료 뉴스콘텐츠로 눈돌려 [ATLAS 컬럼] Telco2.0과 SNS 소셜광고의 급부상, 모바일 영역에서 외연확대 주도…올드미디어들이 가장 큰 피해자 소셜미디어, 일방향식 온라인광고 대체하며 컨슈머 IT부문 지출의 80% 이상에 영항 성숙기에 들어선 SNS, 특화된 영역으로 서비스 분화중… LinkedIn의 성공사례와 전망 자동차도 SNS와 결합...도요타, Salesforce와 손잡고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런칭 예고 헬스케어에 SNS 접목, 편의성과 흥미도를 높여 프리미엄화 시도… 美 RunKeeper SNS, 새로운 경쟁화두로 부상하는 '영상채팅'...애플-구글-페이스북 대립구도 구체화 헬스케어 특화형 SNS 선진사례 6選 소셜미디어 업계에 새로운 바람...범용 플랫폼보다 특화 전략으로 도전하는 신흥 SNS들 페이스북의 소셜커머스 사업철수, ‘SNS 버블’의 경고인가? …배경과 시사점 SNS 피로 현상 기업 마케팅으로도 확산...소비자 댓글 반응, 매출과 상관도 떨어져 트위터, "우리는 소셜네트워크가 아닌 정보네트워크"...iOS 5 수요에도 대비 SNS 피로현상, ‘제2의 닷컴버블’ 논란 가열…원인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