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 UK가 자사의 옵트인(opt-in) 광고 플랫폼 ‘O2 More’의 유저수가 6개월 만에 3배 증가한 6백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힘. Tag #모바일광고 #옵트인광고 #opt-in 광고 #O2 UK 광고 #O2 UK More. 영국 공통 모바일광고 플랫폼 #click-to-call 광고 #위치기반 광고 #LBS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모바일 광고에도 Click-to-Call 기능 도입…Adwords와 연계 英 Vodafone, 자체 모바일광고 사업 구조조정 돌입...애플 iAd와 구글 AdMob을 의식 모바일 광고에도 출사표 던진 애플, 구글과 벌이게 될 미래 인터넷 전쟁…배경과 전망 모바일 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ARPU가 무선데이터의 절반수준이지만 시장규모는 더 커 모바일 광고 수용률 빠르게 증가, 유저의 21% 클릭…보안문제 우려는 더 커져 서서히 드러나는 구글의 모바일 전략과 플랫폼 지배력의 실체…최근 동향과 시사점 LBS기반 광고, 성장은 지금부터…실질적 혜택 제공으로 유저의 자발적 정보공개 유도가 관건 애플, 모바일광고 플랫폼 'iAd' 공개범위 확대...써드파티도 양방향 In-app 광고를 쉽게 제작 소셜광고의 급부상, 모바일 영역에서 외연확대 주도…올드미디어들이 가장 큰 피해자 통신3사, 모바일광고 사업에 모두 참여…KT의 차별화 요소와 추진방향 NFC, 모바일지갑 외에도 다양한 이용 Scene 등장 예상...광고주와 앱개발자도 주목해야 모바일광고 BM의 새로운 유형...美Kiip, 게임내 성과에 따라 실제 상품 제공 KT-NHN, 지역광고사업 합작법인 설립…의미와 가능성 英 온라인쇼핑몰, HTML5 기반의 모바일 플랫폼 도입...'app-like' 검색기능 강화 美 T-Mobile, 모바일광고에 이색 접근...무료앱 통해 사이트 일일거래 내역을 소비자에 제공 미국 모바일 광고지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9~2013) Opera,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광고 플랫폼 강화...실시간 광고 입찰과 고객정보 분석툴 제공 애플의 모바일광고 iAd, 초반 호조세와 달리 고전중...광고료 70% 파격 인하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NHN,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박차…가능성과 한계 구글, 모바일광고 사업체제 재편...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 국내 인터넷 및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11~2015) 美 모바일 광고 지출액, 2015년 44억달러로 성장...eMarketer 구글, 신개념의 맞춤형 모바일광고 런칭...모바일앱 내에서 검색쿼리 실행 가능해져 모바일광고 트래픽, 유럽지역은 최근 3개월간 50% 급증...안드로이드가 33% 차지 日 소프트뱅크, 글로벌 모바일광고 업체 InMobi에 2억불 출자…"아시아 선두 인터넷기업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