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모바일광고 사업체제 재편...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
구글, 모바일광고 사업체제 재편...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은 지난 2009년 11월, 성장하는 모바일광고 시장에 편승하는 것을 목적으로 앱 특화 모바일광고 전문업체 AdMob를 7억5,000만달러에 인수한 바 있음. 이로써 구글이 처음부터 보유한 광고플랫폼 Adsense와 더불어 두 가지 모바일 광고플랫폼을 보유한 셈. 이러한 동 사가 최근 모바일광고 사업체제를 재편하면서 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하기로 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