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의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주주들에게 캐나다와 영국에서 광고가 없는 저가형 구독 서비스를 폐지할 계획이라고 보도함 Tag #넷플릭스 #베이직 플랜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의 광고 없는 저렴한 구독 요금제 중단으로 영국내 구독자 불만 [브리핑]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을 통한 가격 인상은 더 좋은 가치 제공이 목적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지원 사업 강화 위한 자체 광고기술 플랫폼 준비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 공유 단속 이후 작년 하반기에만 구독자 2,200만명 증가 [브리핑] 美, 넷플릭스 암호 공유 단속 조치 성과…10%는 여전히 암호 공유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의 구독자 이탈 문제 [브리핑] 넷플릭스, 2분기 800만 구독자 추가로 2억 7,700만 돌파 [브리핑] 넷플릭스, 80개 이상의 게임 개발 중 [브리핑] 넷플릭스, 이용자의 불만이 증가하는 가운데 구독자 수는 지속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