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광고 부문 사장인 Amy Reinhard는 ’25년 말까지 자체적인 광고 기술 플랫폼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함 Tag #넷플릭스 #광고기술 #플랫폼 #MS #스트리밍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자 시장에서 광고기반 요금제의 비중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 공유 단속 이후 작년 하반기에만 구독자 2,200만명 증가 [브리핑] 美 SVOD 구독 감소, 넷플릭스는 수익 확대 위해 광고 미포함 최저 요금제 폐지 확대 [브리핑] '23년 넷플릭스 시청 시간이 전년대비 17% 감소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 수익 확보 위해 광고 포함 구독 서비스 강화 [브리핑] 미국 Z세대의 넷플릭스 침투율이 틱톡 수준에 근접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넷플릭스의 광고 없는 저렴한 구독 요금제 중단으로 영국내 구독자 불만 [브리핑] 넷플릭스, 영국 및 캐나다에서 광고 없는 저가 구독 서비스 폐지 계획 [브리핑] 넷플릭스, 2분기 800만 구독자 추가로 2억 7,700만 돌파 [브리핑] 넷플릭스, 80개 이상의 게임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