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저렴한 광고 없는 구독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중단함으로써, 구독자들은 평소에 지불하던 7.99파운드에서 3파운드를 더 지불해야 하는 상황에 대해서 불만인 것으로 조사됨 Tag #넷플릭스 #구독료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을 통한 가격 인상은 더 좋은 가치 제공이 목적 [브리핑] 미국 Z세대의 넷플릭스 침투율이 틱톡 수준에 근접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지원 사업 강화 위한 자체 광고기술 플랫폼 준비 [브리핑] 美, 넷플릭스 암호 공유 단속 조치 성과…10%는 여전히 암호 공유 [브리핑] 넷플릭스의 '23년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전년 대비 180%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영국 및 캐나다에서 광고 없는 저가 구독 서비스 폐지 계획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의 구독자 이탈 문제 [브리핑] 넷플릭스, 경쟁사의 광고 가격에 대응하기 위해 최대 30달러 인하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몰입적 영화 경험 위해 편수를 줄이고 텐트폴 강화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