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YPP) 채널의 25% 이상이 자체 숏폼 서비스인 ‘YouTube Shorts’에서 수익 공유를 통해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고 발표 Tag #유튜브 #YPP #쇼츠 #틱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대상 AI 동영상 스킵 기능 테스트 [브리핑] 美 성인의 83%는 소셜 미디어 중 유튜브를 주로 사용…틱톡 사용자 급증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 [브리핑] ’23년 3Q, 유튜브 TV 60만 명 가입자 순증…케이블/IPTV 가입자는 감소세 지속 [브리핑] 中 온라인 동영상 시장, 숏폼 동영상 이용 비중 높고, 주요 소비 채널로 활용 [브리핑] 숏폼 비디오에 대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틱톡 수요 소폭 감소 [브리핑] 유튜브의 새로운 Hype 옵션, 사용자 경험 개선 및 인기 콘텐츠 탐색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