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보호 소프트웨어 업체인 쿠스토디오(Qustodio)가 전 세계 40만 개 이상의 가정과 학교의 디지털 미디어 습관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 Tag #미디어 #스트리밍 #틱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상업적 광고 동영상이 증가하면서 월간 활성 이용자수 성장 둔화 [브리핑] 미국인의 40%, 레시피나 음악 등을 검색할 때 틱톡을 주요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非게임 앱중 최초로 '23년 누적 앱 지출 100억 달러 달성 [리포트] 美 OTT 시장, 구조적 저성장 진입 조짐…최근 관련 시장조사 결과 분석과 향후 전망 [브리핑] 틱톡의 ’23년 인앱 지출, 전년 대비 15% 증가한 38억 달러 기록 [브리핑] 美 성인의 83%는 소셜 미디어 중 유튜브를 주로 사용…틱톡 사용자 급증 [브리핑] 유니버설 뮤직, 가격 및 아티스트 보호 등을 이유로 틱톡과의 음악 사용 계약 중단 [브리핑] 틱톡. 소셜 플랫폼 중에서 콘텐츠에 대한 평균 참여율이 크게 감소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트너의 1/4 이상이 Shorts를 통해 수익 창출 [브리핑] 틱톡, 광고 지원을 위한 AI 기반의 광고 솔루션 공개 [브리핑] 유튜브 뮤직, 사용자들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I 기반 라디오 기능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