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gence Research Group(이하 컨버전스)의 조사에 따르면, ’24년 미국 OTT 구독 서비스의 매출이 17% 성장해 6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 Tag #OTT #유료TV #Telco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OTT 시장, 구조조정 국면 진입과 올드미디어化 조짐…최근 OTT 해외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OTT 서비스 직접 진출로 팬 참여도 높이려는 스포츠 구단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의 방대한 라이브러리와 높은 가격 인상은 고객들의 피로감을 유발 [브리핑] Peacock, 독점 AFC 와일드카드 게임 美 사상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HBO, ’23년 실시간 채널 시청률 전년 대비 34% 감소 [브리핑] 디즈니+, 경쟁 열위 타개 위해 통신사와 6개월 무료 번들 서비스 제공 [브리핑] 미국 유료 TV 가입자 수, 상반기에만 400만명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