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바르셀로나가 전 세계에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인 ‘Barça One’를 출시한다고 발표 Tag #OTT #스트리밍 #스포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확대 위해 ’24-25 NFL 경기 스트리밍 독점권 확보 [브리핑] 美 주요 미디어 업체 3사, 올해 공동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계획 [브리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D2C 플랫폼을 구축해 팬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 [브리핑] Peacock, 독점 AFC 와일드카드 게임 美 사상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기록 [리포트] OTT 시장, 구조조정 국면 진입과 올드미디어化 조짐…최근 OTT 해외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미국, ’23년 OTT 매출 17% 성장한 반면, TV 가입자는 776만명 이탈 [브리핑] 디즈니 등 3사의 스포츠 스트리밍 합작사 설립에 경쟁 제한 우려 제기 [브리핑] 디즈니, WBD, 폭스의 스포츠 통합 브랜드 Venue로 공식화 [브리핑] 스포츠를 강화하는 스트리밍 업체와 스포츠 시청률이 낮은 젊은 세대 [브리핑] 라이브 스포츠 팬의 스트리밍 소비와 광고 시장 변화 [브리핑]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의 고수익 분야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