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폭스 산하 AVOD 및 FAST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비(Tubi)가 해리스 여론조사소(Harris Poll)와 협력해 실시한 연례 보고서를 발표 Tag #폭스 #투비 #AVOD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HBO, ’23년 실시간 채널 시청률 전년 대비 34% 감소 [브리핑] '23년 3분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금 인상에 따른 ARPU 상승으로 수익 증대 가능성 [리포트] 美 OTT 시장, 구조적 저성장 진입 조짐…최근 관련 시장조사 결과 분석과 향후 전망 [리포트] 애니 특화 OTT 크런치롤, 가입자 확대 위해 FAST 런칭…최근 SVOD의 무료 스트리밍 활용 전략 사례와 배경 분석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자, 높아진 비용에 불만…시청시간 점유율은 8.2%p 증가 [브리핑] 투비, 주문형 스트리밍과 FAST 혼합 전략으로 시청 및 매출 증가 [브리핑] 투비, 요금 증가에 지친 영국 시장에 광고기반 무료 스트리밍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