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2월초 발표된 조사에 의하면, ’23년 1월부터 10월까지 주요 OTT 업체들의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8% 감소. 또 다른 조사에서는 미국 소비자의 절반 이상(55%)이 OTT 광고를 보지 않고 회피한다는 결과도 공개됨 Tag #미국 #OTT #스트리밍 #가입자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NBC유니버셜 산하 Peacock, '24년 1월 영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단 예정 [리포트] 애니 특화 OTT 크런치롤, 가입자 확대 위해 FAST 런칭…최근 SVOD의 무료 스트리밍 활용 전략 사례와 배경 분석 [브리핑] 美 주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업체의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23년 3분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금 인상에 따른 ARPU 상승으로 수익 증대 가능성 [브리핑] 넷플릭스의 '23년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전년 대비 180% 증가 [브리핑] 美 SVOD 구독 감소, 넷플릭스는 수익 확대 위해 광고 미포함 최저 요금제 폐지 확대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 [브리핑] 美 성인의 83%는 소셜 미디어 중 유튜브를 주로 사용…틱톡 사용자 급증 [브리핑] 美 프리미엄 SVOD 시장 성장률 10%로 둔화…구독 취소율은 크게 증가 [리포트] OTT 시장, 구조조정 국면 진입과 올드미디어化 조짐…최근 OTT 해외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미국의 젊은 세대는 프랜차이즈보다 독창적 콘텐츠를 선호 [브리핑] 3월 북미 시청률 조사 결과, 유튜브가 10%로 1위 차지 [브리핑] 미국 Z세대의 넷플릭스 침투율이 틱톡 수준에 근접한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