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舊 트위터)가 유튜브와 경쟁하기 위해 며칠 내에 아마존과 삼성TV에 스마트 TV용 TV 앱을 출시할 수 있다고 Fortune을 비롯한 외신들이 보도 Tag #X #트위터 #유튜브 #스마트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프리미엄 SVOD 시장 성장률 10%로 둔화…구독 취소율은 크게 증가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요금, 캐이블TV 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주요 미디어 업체 3사, 올해 공동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계획 [브리핑] 애플, 스마트홈 운영 체계 ‘homeOS’ 개발 움직임 포착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사용자 절반 이상이 TV를 이용한 쇼핑 선호 [브리핑] 스마트TV 제조사, 하드웨어 판매보다 수익성 높은 광고 사업 기회에 집중 [브리핑]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대상 AI 동영상 스킵 기능 테스트 [브리핑] 앱 시장조사업체들, X(舊 트위터) 사용자 수 크게 감소한 것으로 추정 [브리핑] CTV 사용자 10명 중 7명,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선호 추세 지속 [리포트] OTT와 경쟁 넘어 미래 TV 자리 넘보는 소셜 미디어…최근 주요 관련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10가구 중 8가구가 스마트TV 보유...TV가구의 62%, 매주 스마트TV로 스트리밍 [브리핑] 美 인터넷 가구, 주당 평균 43시간 이상 동영상 시청...FAST 서비스 보급도 증가 [브리핑] X, 일일 사용자의 수 증가율 1.6% 증가 [브리핑] X의 활성 사용자 수, 미국 및 영국 등에서 감소 [브리핑] 블루스카이, 사용자 자유 및 공정한 콘텐츠 제공으로 트위터 이탈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