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안테나(Antenna)가 ’24년 1분기 미국 프리미엄 SVOD 구독 현황 보고서를 발표 Tag #SVOD #넷플릭스 #디즈니+ #훌루 #애플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요금, 캐이블TV 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SVOD 구독 감소, 넷플릭스는 수익 확대 위해 광고 미포함 최저 요금제 폐지 확대 [리포트] 美 OTT 시장, 구조적 저성장 진입 조짐…최근 관련 시장조사 결과 분석과 향후 전망 [리포트] 애니 특화 OTT 크런치롤, 가입자 확대 위해 FAST 런칭…최근 SVOD의 무료 스트리밍 활용 전략 사례와 배경 분석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애플, 콘텐츠 확대에 더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한 가입자 확보 경쟁에 합류 [브리핑] 미국 SVOD중 애플TV+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장 낮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스트리밍 구독자, 높아진 비용에 불만…시청시간 점유율은 8.2%p 증가 [브리핑] 애플TV+, 미국에서 점유율 증가했으나 여전히 경쟁사에 뒤처진 것으로 조사 [브리핑] 디즈니+, 경쟁 열위 타개 위해 통신사와 6개월 무료 번들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