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스포츠 TV 회사 중 ESPN, Fox,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BD) 3사는 합작 투자를 통해 ’24년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공동 성명을 통해 발표함 Tag #ESPN #WBD #폭스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광고 도입으로 '25년 광고 수익 20억 달러 달성 가능성 [브리핑] 美 SVOD 구독 감소, 넷플릭스는 수익 확대 위해 광고 미포함 최저 요금제 폐지 확대 [브리핑] Peacock, 독점 AFC 와일드카드 게임 美 사상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23년 3분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금 인상에 따른 ARPU 상승으로 수익 증대 가능성 [브리핑] 스트리밍 서비스의 방대한 라이브러리와 높은 가격 인상은 고객들의 피로감을 유발 [브리핑] OTT 서비스 직접 진출로 팬 참여도 높이려는 스포츠 구단 [브리핑] X, 긴 동영상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TV용 앱 출시로 유튜브와 경쟁 전망 [브리핑] 디즈니 등 3사의 스포츠 스트리밍 합작사 설립에 경쟁 제한 우려 제기 [브리핑] 디즈니, WBD, 폭스의 스포츠 통합 브랜드 Venue로 공식화 [브리핑] 스포츠를 강화하는 스트리밍 업체와 스포츠 시청률이 낮은 젊은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