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앱 지출 매출이 11% 증가했으며, 이를 동영상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를 주도한 반면, 게임은 연간 기준으로 2% 감소했다고 블룸버그가 보도 Tag #틱톡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모회사 바이트 댄스, 사용자 데이터를 이용한 제약 사업 진출 가능성 보도 [브리핑]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실제 구매하는 비율은 14%로 저조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의 ’23년 인앱 지출, 전년 대비 15% 증가한 38억 달러 기록 [브리핑] 틱톡,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토코피디아에 15억 달러 투자 [브리핑] 틱톡 사용자, 1분 이상 동영상 콘텐츠 시청 시간 유튜브 추월 [브리핑] 미국인의 40%, 레시피나 음악 등을 검색할 때 틱톡을 주요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틱톡, 상업적 광고 동영상이 증가하면서 월간 활성 이용자수 성장 둔화 [브리핑] 18세 이하 미디어 사용자, 하루 평균 틱톡 112분, 유튜브 96분 시청 [브리핑] 美 성인의 83%는 소셜 미디어 중 유튜브를 주로 사용…틱톡 사용자 급증 [브리핑] 유니버설 뮤직, 가격 및 아티스트 보호 등을 이유로 틱톡과의 음악 사용 계약 중단 [브리핑] 틱톡, 광고 지원을 위한 AI 기반의 광고 솔루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