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행사 GroupM의 연말 전망에 따르면, 인플레이션, 고금리, 중국 경기 침체 등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23년 연간 5.8%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됨 Tag #광고 #CP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23년 3Q, 유튜브 TV 60만 명 가입자 순증…케이블/IPTV 가입자는 감소세 지속 [브리핑] 美 스냅, 스냅챗 광고 강화 위해 시청자 분석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리포트] 英 공영방송사들, 실시간 중심 자체 OTT ‘Freely’ 발표…추진 배경 및 방송 산업 변화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美 Xumo, 케이블TV 사업자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업체인 Mediacom과 계약 체결 [브리핑] 글로벌 FAST 보고서 분석 결과,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 지속 성장 예상 [브리핑] 디지털 광고 시장, ’22년 암흑기에서 벗어나 회복세 조짐 [브리핑] 디지털 미디어 광고 시장,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시장 고성장 [브리핑] 인스타그램, 건너 뛸 수 없는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