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WBD)가 광고 없는 버전의 자체 통합 OTT 서비스 ‘맥스(Max)’를 유튜브의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프라임타임 채널(Primetime Channel)에서 제공한다고 발표 Tag #WBD #아마존 프라임 #디스커버리 #맥스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주요 광고 지원 스트리밍 업체의 광고 수익, 전년 대비 8% 감소 [브리핑] 넷플릭스, 3월 테니스 선수 나달-알카라즈 대결 생중계 예정 [브리핑] 스포티파이, AI 모델 활용한 개인화 강화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닐슨, “소비자 64%, 광고 지원 무료 동영상 서비스의 광고 회피”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의 20%가 TV 안테나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NBC유니버셜 산하 Peacock, '24년 1월 영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단 예정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콘텐츠 강화위해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 투자 검토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CEO, 합병 위한 논의 [브리핑]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대상 AI 동영상 스킵 기능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