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조사기관 닐슨(Nielsen)이 올해 초 미국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닐슨 2023 소비자 조사 보고서(Nielsen 2023 Consumer Survey Report)'를 발표 Tag #닐슨 #Nielsen #미디어 #OTT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무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삼성, ’23년 상반기 유럽 시장에서 FAST/AVOD 이용 증가 [브리핑] 美 케이블 및 지상파 방송 시청 시간, 사상 처음으로 50% 이하로 감소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 [브리핑] 닐슨, “NFL 플레이오프 중계가 1월 지상파 방송 시청률 향상 견인” [브리핑] 美,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케이블 압도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스포티파이, AI 모델 활용한 개인화 강화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브리핑] 넷플릭스, 3월 테니스 선수 나달-알카라즈 대결 생중계 예정 [브리핑] 美 WBD, YouTube Primetime 채널에서 'Max' 콘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