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인텔리전스 플랫폼 MediaRadar가 '22년 1월 1일부터 '23년 10월 31일까지 주요 OTT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의 미국내 광고 지출을 분석 Tag #OTT #넷플릭스 #디즈니+ #Tubi #스마트TV #디스커버리+ #훌루 #파라마운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23년 인도 OTT 시청자 증가율 13.5%로, '22년 20%에서 감소 [브리핑] 글로벌 OTT 업체, '22년 유럽 콘텐츠 지출 증가해 24% 차지 [브리핑]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피콕-디즈니+ 콘텐츠 지속 증가 [브리핑] 아마존프라임,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브리핑] ’23년 아태 지역 OTT 서비스 사용자 점유율 59%, 향후에도 5.8% 성장 전망 [브리핑] 美 WBD, YouTube Primetime 채널에서 'Max'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의 20%가 TV 안테나를 보유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NBC유니버셜 산하 Peacock, '24년 1월 영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단 예정 [브리핑] 폭스의 Tubi, 11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점유율에서 2개월 연속 1위 차지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CEO, 합병 위한 논의 [브리핑] 인도 스트리밍 시장, 릴라이언스와 디즈니간 합병을 위한 구속력 없는 계약 체결로 진전 [브리핑] '23년 로쿠 등 신규 업체 진입 등으로 스마트 TV OS 경쟁 심화 [리포트] 美 OTT 시장, 구조적 저성장 진입 조짐…최근 관련 시장조사 결과 분석과 향후 전망 [브리핑] Peacock, 독점 AFC 와일드카드 게임 美 사상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파라마운트+와 피콕, 양사간 결합을 통한 메가 스트리밍 서비스 경쟁에 관해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