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솔루션 업체 Amagi가 중남미(LATAM) 전역의 약 800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최신 글로벌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TV) 보고서를 발표 Tag #OTT #SVOD #AVOD #FAST #광고 기반 #스트리밍 #커넥티드TV #CTV #중남미 #브라질 #멕시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이용자의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리포트] 미국에서 광고 기반 무료 제공 4K TV ‘Telly’ 등장…광고 기반 스트리밍 생태계 확장과 미디어 산업 시사점 [브리핑] 美 NBCU, ‘Xumo Play’와 아마존 ‘Freevee’에 50개 FAST 채널 신규 런칭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 [스냅샷] 美 Comcast, 실시간 방송-SVOD-FAST 번들링된 ‘Now TV’ 런칭...주요 특징 및 경쟁 vMVPD와의 비교 [브리핑] 콕스 미디어, 광고기반 무료 지역 뉴스 서비스로 월 1억 회 이상 노출 기록 [브리핑] 中 TCL, 북미 TV에서 자체 FAST 서비스 ‘TCLtv+‘ 출시 [브리핑] '23년 상반기 CTV 광고 4% 증가…광고 노출 비중 1위는 로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