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케이블방송사 Comcast가 자사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방송-FAST-SVOD가 번들링된 월 20달러 저가 패키지 상품 ‘나우 TV’를 런칭. Tag #Comcast #컴캐스트 #Now TV #실시간 방송 #FAST #SVOD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이통 가입자 순증 시장 75% 점유하며 제4이통사 부상 [브리핑] Comcast, 코드커팅족 겨냥 방송-FAST-SVOD 포함된 무약정 저가 번들 런칭 [브리핑] 美 케이블 방송 Charter, “방송 서비스 판매 2/3가 셋톱없는 자체 앱 단독 방식” [브리핑] Comcast, 자체 AVOD ‘Xumo’ FAST 채널을 방송통신 고객용 OTT 앱에 통합 [리포트] 美 Comcast, 모바일과 OTT 사업에서 성과 창출 … 최근 실적과 관련 동향 분석 및 국내에의 시사점 [브리핑] 美 Comcast, 코드커팅 심화 속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해 Sky 지분 매각 검토 [브리핑] 뮤직 비디오 서비스 Vevo, ‘삼성 TV 플러스’ 통해 유럽 FAST 시장 공략 강화 [브리핑] 중남미 시장, 광고기반 무료 스트리밍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커넥티드TV 보급률 급증 [브리핑] 美, 코드커팅 현상 확산과 동시에 OTT 서비스 이탈률도 50%로 증가 [브리핑] 소비자의 스트리밍 만족도 하락한 반면, vMVPD-FAST 서비스는 만족도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