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 서비스 이용자 3명 중 1명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ree ad-supported TV streaming, FAS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시장조사업체 삼바TV(Samba TV)의 보고서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OTT #FAST #광고 #무료 스트리밍 #SVOD #AVOD #미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Roku, 자체 FAST 플랫폼에서 ‘포뮬러 E’ 실시간 경기 중계 무료 제공 [브리핑] 美 AVOD ‘투비’, ’플루토TV’, ‘로쿠 채널’, TV 시청시간 점유율 Top10 포함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 광고 상품 추진...無광고 고가 티어 신설이 유력 [브리핑] Comcast, 코드커팅족 겨냥 방송-FAST-SVOD 포함된 무약정 저가 번들 런칭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3년 1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PlutoTV’, 스포츠 OTT ‘DAZN’과 실시간 스포츠 중계 [브리핑] OTT 기업, 미디어 산업의 게이트키퍼 우려에 반독점 규제 필요성 대두 [브리핑] 중남미 시장, 광고기반 무료 스트리밍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커넥티드TV 보급률 급증 [브리핑] 콕스 미디어, 광고기반 무료 지역 뉴스 서비스로 월 1억 회 이상 노출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공유 단속 효과로 ’23년 7월 신규 가입자 260만 명 확보 [브리핑] 中 TCL, 북미 TV에서 자체 FAST 서비스 ‘TCLtv+‘ 출시 [리포트] 디즈니+, 역대 최대 가입자 순감하며 위기 봉착?…’23년 2분기 실적 자료 분석 및 향후 전망 [브리핑] ’23년 상반기,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시청 증가하면서 기업의 광고비 지출도 증가 [스냅샷] 美 주요 SVOD 서비스의 광고 제외 요금제 인상 추진 현황 [브리핑] 美 가구의 60%, 케이블TV 해지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FAST/AVOD 전환 가속화 [브리핑] '29년 아시아 태평양 OTT 매출, '23년 대비 45% 증가 전망 [브리핑] 美 주요 SVOD 서비스, TV 시리즈 추가 시즌 제작 취소 증가 [브리핑] 아마존, NFL 목요일 경기 개막전 프라임 비디오 사상 최대 스트리밍 기록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스트리밍에 대한 지출 2년 만에 19% 감소 [리포트] 中 TV 제조사 TCL, 자체 FAST 서비스 ‘TCLtv+’ 런칭…TV 제조사 최근 FAST 사업 동향과 시사점